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일상의 소확행,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로 찾은 행복(feat. 프랑스 유산균)

by Dayunish 2018. 10. 6.
반응형

[소확행: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로 찾은 행복(feat. 프랑스유산균)]

회사에서 퇴근하는데 유독 배가 너무 고팠다. 늘 그렇듯 도로시님의 먹방을 보다가 꽂힌 알리오올리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짧은 시간 내에 한 접시 내어놓을 수 있는 한 그릇 요리이다.

재료는 통마늘 5-6, 다진마늘 한 큰술, 페퍼론치노 조금, 올리브유 많이(다섯 큰술정도 되려나?)

<알리오올리오 레시피>

쟈글쟈글 마늘을 기름에 볶는 냄새가 세상에서 제일 좋다.

볶아진 기름에 면을 한 번 볶아 내는데, 이때 면수를 한 국자 정도 넣어주면 쵹쵹한 느낌의 파스타가 완성된다.

파스타볼에 담아내고 나니 그럴싸하다. 면이 살짝 불어보이는건 나만의 느낌일까? ㅎㅎ 파스타 삶는 내공이 아직 부족한가보다. 

그래도 맛은 부족함이 없었던 알리오올리오 ><!!

맛있게 먹고 나니 보이는 쥬뗌므, 그 마저 예뻐보여 사진을 찰칵 찍었다. 올리브유가 페퍼론치노와 마늘을 만나 예쁜 주황색을 띄고 있다. (갬성)

요새 퇴근 후 내 소확행.. 야무지게 밥 해먹고, 운동가기~~

~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다. 뇸뇸

파스타에 꽂혀 그 다음날 점심도 파스타를 먹었다눙... ㅋㅋ 교대의 명물, 혹은 몇 안되는 맛집 톨리브의 빼쉐! 매콤한 토마토+해산물 국물이 너무나 매력적인 파스타이다. 비주얼은 짬뽕과 유사하지만 맛은 확연히 다른! 매력있는 파스타다. 음? 빼쉐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 다음에 도전해봐야지~

<유산균 직구> 

얼마전 엄마가 유럽여행 갔다가 사오신 프랑스 유산균 한 통을 주셨는데.. 유산균을 먹고 좋은 변화가 있었다.

서른을 바라보는 지금까지 늘 성인여드름에 시달렸는데.. 여드름이 싹 사라졌다. 하도 스트레스를 받아서 유튭에 관련 영상을 찾아봤는데 성인여드름이 나는 여러가지 이유 중에 하나가 장내 나쁜균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한다.  

평소 화장실 가는데 문제가 없어서 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잦은 항생제 복용으로도 장내 좋은 균이 사라진다고 한다. 

이런 저런 이유로 먹게되는 항생제 탓일 수도 있고,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 필수라고 하니 어떤 부분에서 결핍이 된 걸 수도 있고..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고쳐지지 않던 성인여드름이 유산균을 먹고 사라졌다. 너무 신기.. 혹 성인여드름 때문에 고민 중인 사람이라면 꼭 유산균을 드셔보시길 ㅜㅜ!

이 유산균을 먹고 효과를 톡톡히 봐서 한국 브랜드 유산균을 구매했다. 그런데 이 유산균만큼은 효과가 아닌 것 같아서(희한하게 유산균 브랜드를 바꾸자마자 여드름이 올라온다. 우연의 일치인가? 유산균을 먹기 이전보다는 덜 나지만, 이 프랑스 유산균을 먹을 때 만큼은 아니라는거..) 

직구사이트를 뒤져 직구 성공! 카드사에서 수수료면제 이벤트 진행 중 유료환율이 떨어진 타이밍이라 꽤 합리적인 가격에 직구를 성공했다! (=직구임에도 한국에서 파는 유산균이랑 비슷한 가격에 삼) 

브랜드는 Nature attitude 이건데.. 검색해보니 글로벌하게 유명한 제품은 아닌듯 싶다. 뭐 나한테 맞는 영양제를 찾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