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험가의 [여행]

[무도2013캘린더] 왔구나~ 드디어 왔어! 무한도전 2013 달력 도착! :)

by Dayunish 2012. 12. 15.
반응형

[무도2013캘린더] 무한도전 2013년 달력이 도착했어요~

어제부터 몸이 좀 안좋아서 잠깐 낮잠을 잤는데 택배기사님의 전화로 잠에서 깼습니다. 비몽사몽 받고 나서, 택배라기에 그냥 네~하고 끊었는데.. 뭐...무슨 택배였지? 뭘 시킨게 없는데.. 라며 두근두근 기다리고 있었습니당 (택배기사님을 기다리는 우리들의 마음은 항상 같겠죠 ㅎㅎ) 


     

택배를 보니, 12월 초에 예약주문 해놓았던 무한도전 2013 달력이었습니다! 아.. 오늘은 토요일, 무한도전의 날이지요 ㅎㅎ (무도빠순이 인.증!ㅋㅋㅋ) 홈페이지에는 17일 이후부터 배송할 거라고 했던 것 같은데.. 며칠 일찍 받으니 더욱 더 기분이 좋네용~



무한도전 캘린더 받은걸 빨리 자랑하고픈 맘에 일단 거실에 있는 책상에 척 올려놓고 찍어 봅니다. 아이코 이뿌당 


    

이번 2013년 무한도전 달력에는 따로 촬영을 한것이 아니라 일년동안 무한도전이 우리에게 보여줬던 여러 모습들 중 일부를 옮겨 놓았는데요. 컨셉에 맞게 멤버들의 얼굴이 애니메이션처럼 표현되기고 하고, 매월, 마치 무한도전 한편씩을 보는 듯한 예쁜 탁상용 달력입니다~ (무한상사와 GD군 입니다. 아하하, 존재감 빛났었죠~)


     

포스터를 열렬히 원했던 나와 같은(혹은 우리 모두와 같은 ㅎㅎ)무도빠순이인 울 사촌언니를 위해 주문한 벽걸이용입니다. (포스터는 다이어리까지 패키지로 구매해야만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랑 언니는 다이어리를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ㅂ;) 하.. 그냥 시험삼아 걸어봤는데.. 아 정말 너무 탐나는 무한도전 벽걸이 용 달력입니다. 크기도 크고, 그만큼 무한도전을 더 가까이, 선명하게! 볼수 있다는거~ 요거요거 너무 탐나네요! ㅎㅎ


하.. 제작년에는 사촌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고, 작년에는 저랑 언니 모두 해외에 있는 바람에 주문기회를 놓쳤었는데 2013년에는 무한도전과 늘 함께 하겠네요 ㅋㅋㅋ 또한, 이번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부된다고 하니 기분까지 더욱 좋네요~ 항상 좋은 일에 앞장서고, 이제는 가족같은 느낌마저 주는 무한도전.. 제작진, 스테프,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 오랫동안 우리 곁에 있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 드네요. 무한,도전!!!!!!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