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취향 [음악]

내숭은 가라, 직설적인 사랑 노래가 듣고 싶다면 음란소년-오빠는 이러려고 너 만나는거야

by Dayunish 2013. 8. 19.
반응형

[음란소년-오빠는 이러려고 너 만나는거야]

'음란하지만 문란하지는 않다.'는 인디계의 마광수! 음란소년의 1집의 수록곡입니다.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 하는데요.ㅋㅋㅋ 음란소년의 발칙한 음악, 오빠는 이러려고 너 만나는거야 입니다.

 

처음 인트로부터 나레이션이 독특하네요. 어떻게 보면 약간 낯뜨겁기도 하지만.. 발칙함이 솔직함으로 다가오는 음란소년만의 목소리와 멜로디가 참 마음에 드는 곡입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더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 전해지는 곡이랄까요? 여자들은 쉽게 이해하기 힘들지만, 이런 솔직한 남자들의 속마음이 담긴 알앤비 곡입니다.

 

리쌍의 TV를 껐어 이후에 이런 센세이셔널한 곡은 처음이야! (아마도 여기서 센세이셔널함은 야함과 equal 관계로 보이는듯 합니다. 껄껄)

 

 

▼ 음란소년의 오빠는 이러려고 만나는 거야 감상해 보시죠!

출처: EumlanSonyeon

이 외에도 더 적나라한 곡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는 음란소년의 1집! 적나라하지만 밀당에 지친 이들에게 오아시스와같은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와 달달하면서 섹시하기까지 한 음란소년의 목소리가 더해진 앨범입니다. 지금 사랑에 빠진 분들이 들으면 더욱 좋을 앨범인 것 같아요. 잠이 안오는 어수룩한 밤, 이불 뒤집어 쓰고 몰래 듣고 싶은 앨범이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