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산굴리기[경제]

[적금] 우리은행 125주년 정기 적금 7% 개설하는 방법

by Dayunish 2024. 1. 5.
반응형

[적금] 우리은행 125주년 정기 적금 7% 개설하는 방법

우리은행 125주년 정기 적금 7% 개설하는 방법

한 3개월 전부터 눈여겨보던 적금상품이 있었다.

바로 우리은행 퍼스트 정기적금

귀찮은 우대금리 조건 없이 6%대 적금이었다.

장기 미사용 고객이라 자금이체 제한 중 상태라 이것부터 해결하고 만들 수 있는데 디지털OTP 사용기한이 지났고, 우리은행 앱 정책 변경으로 어쩌고 저쩌고.. 디지털OTP랑 우리은행 원뱅킹 상담원과 여러 번 통화 후에야 겨우 계좌를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결국 디지털OTP를 우리은행 원뱅킹 인앱으로 사용하는 건데.. 왜 불편함은 모두 사용자의 몫인가..

이런 저런 이유로 차일피일 미루다가 드디어 계좌를 개설했다!

좋은 소식은 2024 새해가 되면서 기본금리가 1% 인상되었다는 것! 기존 6%에서 7%로 인상되었다 ㅎㅎ

이 모든 것은 신의 뜻이었을지도… (또륵

 

여튼 새해를 맞이 하여, 용돈기입장처럼 블로그에도 자산관리를 하며 배운 것 또는 정보를 기록하려고 한다.

어떤 경제 블로거 분은 적금 계좌 개설일과 만기일에 각각 포스팅하던데 만기 포스트가 올라올 때마다 자극이 많이 된다. 시간이 얼마나 금방 가는지.. 그리고 적금 풍차돌리기를 하셔서 어떤 주에는 연속으로 며칠 동안 적금 만기 포스팅이 올라온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직장인에게는 적금이 생명이다. (예금, 적금, 주식 투자 등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좀좀따리로 종자돈 마련하는 데엔 적금이 최고라 생각된다..)

앞으로 내가 올리게 될 포스팅도 누군가에게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나라가 금융, 경제 강대국이 되는 그 날을 꿈꾸며 부족한 나의 지식을 쌓아 올려보겠다!! (늘 그렇듯 원대한 꿈을 가진 나..)

 

[우리은행 125주년 기념 예,적금 정보]

 

우리 퍼스트 정기적금

기한: ~2024. 1. 31까지 (20만계좌 한정)

조건: 직전 1년동안 우리은행 예적금 없는 경우

금리: 기본 4% + 우대금리3%

한도: 월 최대 50만원

 

Won+정기예금

기한: ~2024. 1. 19까지

조건: 우리은행 고객 누구나

금리: 기본 연 3.70% + 우대 연 0.20%p

 

우리 첫거래 정기예금

기한: ~2024. 1. 19까지

조건: 올해 첫 계좌를 만든 경우

금리: 기본 연 3.10% + 우대 연 1.00%p

 

해당 예적금 이벤트는 우리은행 Won뱅킹 어플에서 공지사항으로 바로 뜨기도 하고, 아래 이벤트 배너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적금 계좌 개설 시 친구 코드 입력하면 5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계좌 개설 시 아래 코드를 입력해주세요오-

친구코드: 365ITJ

 

[우리은행] 이벤트명: 『창립 125주년 우리 고객님 고맙습니다!』 시즌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